'아이콘'과 함께 팬미팅을 진행해 화제를 낳은 '문샷'이 전 국민 이벤트를 열어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 문샷 제공
문샷은 지난달 30일 오후 1시부터 YG 소속 방송인 유병재를 앞세워 전국의 온·오프라인에서 문샷의 스펠링(m,o,o,n,s,h,o,t) 8개를 찾아 문샷 페이스북에 인증하는 '보물찾기 전 국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의 1등에게는 BMW 미니쿠퍼를 증정하는 것으로 알려져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문샷 보물찾기 전 국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문샷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지난해 10월 2일 YG플러스와 런칭한 코스메틱 브랜드 '문샷'은 독특한 컨셉과 멀티유즈를 바탕으로 '최고의 자신감을 갖게 한다'는 컨셉을 갖고 있다.
 
문샷은 고정관념을 깬 색다른 방법의 뷰티 루틴으로 런칭 1년여 만에 '루이비통' 그룹의 코스메틱 편집숍 '세포라'에 입점하는 쾌거를 이뤄냈다.
 
아울러 지난달 30일 서울 중구 명동 롯데 영플라자 옥상정원에서는 YG의 괴물신인 '아이콘'의 팬미팅을 열어 200여 명의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문샷은 이날 참여한 팬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오는 10월 3일 열리는 아이콘의 데뷔 콘서트 'SHOWTIME'의 VIP 티켓을 증정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