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싱어송라이터 블라가 '타임 슬립'에 나선다.

소속사 파익스퍼밀은 지난 27일 블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세 번째 EP '원(ONE)'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타임 슬립 무비(Time Slip Movie)' 로드 무비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 사진=파익스퍼밀 제공


영상은 차에 탄 채 어두운 터널을 지나는 블라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터널을 빠져 나오면 블라는 생각에 잠긴 표정으로 차창 밖으로 얼굴을 내민다. 마치 시간이 거꾸로 흐르듯 차량이 뒤로 주행하며 타임 슬립을 암시한다. 끝이 보이지 않는 터널을 찾은 블라가 손전등으로 카메라에 빛을 비추고 화면이 암전된다.

지난 18일 음원으로 먼저 공개된 '타임 슬립 무비'는 떨림과 다짐을 담은 사랑 고백송이다. 마치 타임 슬립을 하는 듯한 멜로디 구성과 반복되는 노랫말이 특징이다. 담백한 블라의 보컬이 따스하면서도 벅차오르는 사운드와 조화를 이룬다. 이를 영상으로 그려낼 로드 무비 본편에도 기대감이 모인다.

'원'은 블라가 지난해 11월 발매한 두 번째 EP '안녕' 이후 약 11개월 만에 선보이는 앨범이다. 한 사람을 깊이 사랑하며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감정을 담았다. 블라는 더블 타이틀곡 '타임 슬립 무비'와 '여전히'를 비롯해 앨범에 수록된 5곡 전곡의 작사, 작곡, 편곡에 모두 참여해 자신만의 감성을 녹여냈다.

한편, 블라의 세 번째 EP 'ONE'은 CJ문화재단 '튠업'의 제작지원으로 만들어졌다.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