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까지 신청하고 2주내 발급 받으면 연회비 전액 캐시백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토스뱅크는 하나카드와의 제휴로 선보인 첫 PLCC 신용카드(상업자표시신용카드) 'Wide'의 연회비 100%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 토스뱅크는 하나카드와의 제휴로 선보인 첫 PLCC 신용카드(상업자표시신용카드) 'Wide'의 연회비 100%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사진=토스뱅크 제공


이번 이벤트는 오는 25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토스뱅크-하나카드 Wide를 신청하고 신청일로부터 2주 내에 발급이 완료된 고객에게 연회비 2만원을 전액 돌려준다. 캐시백은 내년 1월 말께 Wide 신용카드의 결제계좌인 토스뱅크 통장으로 지급된다. 해당 혜택은 카드를 최초 발급한 고객에 한해 1인당 1회 제공된다.

Wide는 전월 실적 관계없이 국내외 모든 결제에 혜택을 제공한다.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기본 1%의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전월 실적이 40만원 이상인 경우 할인율이 2배로 증가해 2%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고객은 월 최대 10만원, 연간 최대 120만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단 세금, 공과금, 상품권 등은 할인 혜택과 전월 실적에서 제외된다.

카드 발급은 토뱅 앱에서 할 수 있다. 카드 발급부터 배송 진행, 카드 이용실적, 할인혜택 내역, 결제예정금액 및 청구서의 조회 등 다양한 서비스도 토뱅에서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토뱅 관계자는 "토스뱅크와 하나카드의 협업으로 선보인 Wide 카드는 고객이 복잡한 조건 없이 쉽게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상품"이라며 "이번 연회비 100% 캐시백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