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임창규 기자] 이사벨라 크루즈가 친부모인 탐 크루즈와 니콜 키드먼을 결혼식에 초대하지 않고 결혼해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이사벨라 크루즈의 친모인 할리우드 배우 니콜 키드먼의 전라 노출과 파격 정사가 눈길을 모은다.

   
▲ 이사벨라 크루즈의 친모인 니콜 키드먼이 열연한 영화 스트레인저랜드/사진='스트레인저랜드' 예고 캡처

이사벨라 크루즈의 친모인 니콜 키드먼은 영화 '스트레인저랜드'를 통해 전라 노출과 파격 정사를 감행했다.

지난 8월 3일 '스트레인저랜드' 제작사 측은 이사벨라 크루즈의 친모인 니콜 키드먼의 파격적인 열연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이사벨라 크루즈의 친모인 니콜 키드먼은 아이를 잃어버린 엄마의 절절한 모성애를 연기로 표현했다.

특히 영상 후반부 온 몸에 실오라기 하나 걸치지 않고 넋을 놓은 듯한 표정으로 걸어오는 모습과 이어지는 욕조신은 이사벨라 크루즈의 친모인 니콜 키드먼의 연기 열정으로 탄생된 영화의 하이라이트 부분이다.

이사벨라 크루즈 친모인 니콜 키드먼은 몸을 사리지 않고 '식당 정사신'을 통해 남다른 연기 투혼을 선보였다.

한편 이사벨라 크루즈 친모인 니콜 키드먼이 열연한 '스트레인저랜드'는 모래폭풍과 함께 사라진 아이들을 둘러싸고 그들을 찾기 위한 부부와 마을 사람들의 숨겨진 진실이 서서히 드러나며 벌어지는 미스터리 스릴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