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아리랑 TV 공동 기획
아리랑TV와 OBS가 공동 제작하는 (웨이브케이)가 12월 14일 오후 6시에 상암동 DMS 스튜디오에서 브라이언, 이루의 진행으로 녹화된다.

이번 녹화에서는 솔로 컴백 후 뮤지컬로도 활약하고 있는 가수 손호영이 ‘촌스럽게 굴지마’ 로 감미로운 감성 발라드 무대를 선사한다. 특히 이번 회에서 손호영은 일본 후쿠오카에 있는 현지팬들과 스카이프로 만날 예정이다.

또한 최근 ‘KBS 불후의 명곡2’를 통해 가장 주목 받는 알리가 데뷔 2년만에 첫 정규앨범 ‘SOUL-RI’를 들고 웨이브케이를 찾는다. 타이틀곡 ‘촌스럽게 굴지마’는 인기 아이돌 그룹 ‘비스트’의 용준형이 피처링에 참여, 힙합 스타일 리듬의 레게풍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이번 주에도 방송 중 스카이프 코너를 통해 K-POP스타와 해외 한류팬들과 실시간으로 연결되며 일본 후쿠오카 팬들이 손호영과 만난다.

이 날 Wave K에서는 손호영, 알리외에도 봄여름가을겨울, 레드에플, 더블에이, 라니아, 일렉트로보이즈, 씨리얼, 블랙아이, WE, 45RPM, 브레이브걸스, 신서우 칵스, 비즈니즈, 랄라스윗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선사한다.

아리랑 TV와 OBS를 통해 방송 되는 Wave K는 매주 일요일 아리랑TV에서는 낮 12시 OBS에서는 오후 5시 15분 에 방영되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 188개국에도 방영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