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깨 흘러내림 방지, 가방 처짐 방지, 보온·보냉 사이드 포켓 등 세심한 설계
[미디어펜=이다빈 기자]휠라코리아가 전개하는 키즈 브랜드 휠라 키즈(FILA KIDS)는 다가오는 신학기를 맞아 캐릭터 기업 산리오코리아의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한 신학기 책가방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 휠라키즈 2025 신학기 책가방./사진=휠라코리아 제공


휠라 키즈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산리오캐릭터즈 책가방 세트는 산리오 인기 캐릭터 ‘시나모롤’, ‘쿠로미’, ‘폼폼푸린’의 얼굴로 만든 무빙 글리터와 지퍼 풀러, 빅 사이즈 그래픽 프린트 등을 가방 곳곳에 배치해 귀엽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강조했다. 또 반짝이는 글리터 에나멜 소재와 무빙 스팽글로 화려함을 더하고 손잡이가 있는 사첼형 가방 디자인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추가했다.

신비한 우주 학교 입학을 연상시키는 ‘스페이스 스쿨(Space school)’ 콘셉트의 휠키웨이 책가방 세트 라인업도 선보인다. 

가방 전판에 적용한 우주 패턴이 특징인 ‘휠키웨이 플래닛 책가방 세트(실버, 골드, 네이비, 바이올렛)’, 조명과 각도에 따라 우주 그래픽이 바뀌는 ‘휠키웨이 렌티큘러 책가방 세트(블랙, 블루, 핑크)’, 반짝이는 글리터로 우주 느낌을 살린 ‘휠키웨이 문빔 책가방 세트(퍼플, 크림, 핑크)’ 등으로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동시에 디자인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신학기 책가방은 디자인은 기본, 실용성, 안정성 등 기능성을 강화해 고안됐다. 어깨 흘러내림을 방지하는 자석 타입의 가슴 벨트, 가방 처짐 방지 패드, 보냉 보온 기능이 있는 사이드 포켓 등 성장기 아이들을 위한 세심함을 더했다.

산리오 책가방 세트는 시나모롤, 쿠로미, 폼폼푸린 키링까지 세트로 만나 볼 수 있으며 휠키웨이 라인 제품은 구매시 휠라 키즈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휠라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휠키 럭키링(유니콘, 팬더, 공룡 키링 중 1종 택)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휠라코리아 관계자는 “새로운 출발을 기대하고 있을 우리 아이들을 위해 아이들도, 어른들도 모두 좋아하는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한 책가방을 선보이게 됐다”며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사랑하는 우리 아이, 조카를 위한 특별한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이번 신학기 책가방이 좋은 제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