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 기장 RDS 덕 다운 자켓 2종, 보라빛 여아용 자켓 ‘하퍼스’·변온 프린트 ‘록스’ 구성
[미디어펜=이다빈 기자]블랙야크 키즈가 겨울철 스포츠를 즐기러 가는 아이들을 위한 ‘스키 컬렉션’을 새로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
|
|
▲ 블랙야크 키즈 BK하퍼스E다운자켓./사진=블랙야크 제공 |
이번 컬렉션은 스키, 스노우 보드, 눈썰매 등 겨울철 야외 스포츠를 즐길 때 아이들의 체온을 보호해 줄 따뜻한 미드 기장의 다운 자켓 2종과, 방수 기능이 우수한 부츠 등으로 구성됐다.
그 중 자켓2종은 RDS 인증을 받은 덕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이 뛰어나며 자켓마다 컬러, 디테일 등 특색 있는 디자인으로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윈터 스포츠룩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먼저 여아용 ‘BK하퍼스E다운자켓’은 파스텔 톤의 보랏빛 패턴이 눈길을 사로잡는 아우터다. 허리 벨트 포인트와 부드럽고 풍성한 에코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고 탈부착 가능한 후드를 활용해 다양한 윈터 스포츠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양 쪽 포켓에는 지퍼를 적용해 활동 중에도 안전하게 물건을 수납할 수 있다. 여기에 벨크로 타입의 손목은 차가운 겨울 바람이 옷 안으로 들어오는 것을 막아준다.
변온 프린트로 포인트를 더한 ‘BK록스E 다운자켓’은 기온이 10도 이하로 떨어지면 자켓 앞쪽에 연하게 프린트 된 로고가 선명해지는 것이 특징이다. 블랙 앤 화이트의 투톤 컬러 디자인, 덮개가 있는 주머니, 목 부분의 스냅(똑딱이 단추) 등으로 캐주얼한 무드를 한층 높였다. 등 안쪽에는 발열 기능성이 있는 안감 소재를 적용했다. 175 사이즈까지 출시돼 남아와 여아 모두 착용할 수 있다.
스키장, 눈썰매장뿐만 아니라 폭설이나 우박 등 눈이 많은 환경에서 꼭 필요한 방수 기능의 부츠도 있다. ‘아크 쉴드’는 갑피와 내피 모두에 방수 기능을 갖춘 원단을 사용했다. 안쪽 퍼가 발목까지 감싸줘 부드러운 착화감을 느낄 수 있고, 벨크로와 스토퍼 끈으로 쉽게 신발을 탈착할 수 있다. 루프 그립(LOOP GRIP) 아웃솔은 안정적인 보행을 도우며 빛이 닿으면 반사되는 리플렉티브 소재를 갑피에 적용하는 등 아이들의 안전까지 고려했다. 베이지와 블랙으로 출시됐다.
블랙야크 키즈 관계자는 “아이들이 블랙야크 키즈와 함께 겨울에 즐길 수 있는 스포츠 활동을 따뜻하게 마음껏 즐겼으면 좋겠다”며 “이번 신제품은 스타일부터 기능성까지 모두 잡아 아이들의 크리스마스 선물로도 제격일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