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볼계룡’ 유튜브 채널 통해 12월 20일부터 1월 5일까지 이벤트 진행
건설사의 기존 이미지를 넘어 젊고 다채로운 감각을 더한 시도로 주목
[미디어펜=조성준 기자]계룡건설이 연말연시를 맞아 직장인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 계룡건설은 유튜브 채널 ‘해볼계룡’을 통해 ‘2024 K-직장인 어워즈’ 영상 공개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사진=계룡건설


계룡건설은 20일부터 계룡건설 유튜브 채널 ‘해볼계룡’을 통해 ‘2024 K-직장인 어워즈’ 영상 공개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는 계룡건설 임직원들을 포함해 대한민국 모든 K-직장인들을 응원하고 그들의 노고를 기리기 위해 기획되었다.

‘2024 K-직장인 어워즈’ 영상은 기존의 형식적인 시상식에서 벗어나 뮤지컬 형식의 드라마로 시청자들에게 공감과 재미를 동시에 선사할 예정이다. 뮤지컬 드라마는 연말에 어울리는 시상식과 수상소감으로 직장인들이 공감할 만한 다양한 상황을 유쾌하고 진솔하게 담아내며, 그들의 노력을 칭찬하고 응원하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영상 공개와 함께, ‘2024 K-직장인 어워즈’ 영상 댓글 이벤트와 ‘K-셀프 어워즈’ 커뮤니티 이벤트도 각각 시작된다. 참가 방법은 간단하다. 영상 댓글 이벤트는 가장 인상 깊은 장면과 그 이유를 댓글로 작성, 커뮤니티 이벤트는 한 해 동안 열심히 달려온 자신에게 주고 싶은 상 이름과 그 이유를 커뮤니티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는 2025년 1월 5일까지 진행되며, 각 이벤트마다 27명씩 총 54명에게 상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계룡건설은 2020년 ‘무엇이든 도전해볼계룡’이라는 슬로건 아래 ‘해볼계룡’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여 건설사의 기존 이미지를 넘어 젊고 다채로운 감각을 더한 시도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계룡건설의 프로젝트를 창의적인 방식으로 보여준 영상들은 MZ세대의 큰 관심을 끌고 있다. 마인크래프트로 사천항공 산업대교를 건설하는 영상은 한 달 만에 조회수 35만을 기록하며 큰 화제를 모았고, 수원덕산병원 건설현장에서 댄스를 선보인 영상은 조회수 85만을 돌파했다. 대전 베이스볼 드림파크 경기장을 레고로 표현한 영상도 47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계룡건설 관계자는 “이번 ‘2024 K-직장인 어워즈’를 통해 직장인들에게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모두가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시너지를 만들고자 했다”며 “‘해볼계룡’은 단순한 브랜드 홍보를 넘어 유쾌하고 창의적인 콘텐츠로 대중과의 소통을 이어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조성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