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권동현 기자]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새해를 맞아오는 3월까지 교촌치킨앱 고객들을 위한 ‘교촌 멤버십 플러스+’ 앱 이벤트를 새롭게 선보이며 혜택 강화에 나섰다고 21일 밝혔다. 

   
▲ 교촌에프앤비가 오는 3월까지 교촌치킨앱 고객들을 위한 ‘교촌 멤버십 플러스+’ 앱 이벤트 혜택 강화에 나섰다고 21일 밝혔다./사진=교촌에프앤비 제공

교촌치킨은 올해 새롭게 마련한 ‘교촌 멤버십 플러스+’ 이벤트를 통해 교촌을 꾸준히 애용하는 ‘VIP‘ 및 'KING' 앱 회원을 위한 혜택을 대폭 늘렸다. 

오는 3월31일까지 기존 제공되는 등급별 혜택과 더불어 VIP 등급 회원을 위한 1500원 할인 쿠폰과 KING 등급 회원을 위한 2000원 할인 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1월 한 달 동안 교촌치킨앱에서 2회 이상 주문하고 KING 등급을 달성한 회원 250명을 추첨해 ‘허니오리지날’ 모바일 제품 교환권을 증정한다.

특히 KING 등급은 전월 2회 이상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월 1일 자동 승급되고 △구매 포인트2% 적립 △배달 및 포장 할인 △치즈볼(S) 교환권 △생일 쿠폰 등 차별화된 혜택이 제공된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교촌 멤버십 혜택을 누렸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교촌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분들께 더 많은 혜택과 신뢰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권동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