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연지 기자]금호타이어가 브랜드의 대외 수상을 기념하며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금호타이어는 2024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승용차타이어 부문 1위(20년 연속), 2024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KNPS) 승용차타이어 부문 1위(17년 연속)를 수상한 바 있다.

감사 이벤트는 타이어프로 온라인몰에서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및 사은품을 제공한다. 타이어프로 온라인몰에서는 프리미엄 제품을 25% 할인(일부 제품 최대 40% 할인) 판매해 모든 구매 고객 대상으로 모바일 주유상품권을 증정(2개당 1만 원 지급, 최대 2만 원)한다. 이벤트 제품 2개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교체대행 및 방문장착 무상서비스를 제공한다.

   
▲ 타이어프로 온라인몰 이벤트 포스터./사진=금호타이어 제공


행사 제품은 △이노뷔 PREMIUM △마제스티X SOLUS △마제스티 솔루스 TA91 △크루젠 HP71 △솔루스 TA51 등이 대상이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금호타이어·타이어프로 각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송대규 금호타이어 한국영업담당 상무는 "금호타이어는 고객만족과 고객추천이 기준이 되는 소비자조사에서 1위를 석권하며 고객이 가장 신뢰하는 기업으로 위상을 입증하고 있다"며 "그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 나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금호타이어의 '타이어프로'는 타이어와 관련된 점검과 기초 경정비 등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업계 최초의 승용·SUV용 타이어 특화 유통 브랜드다. KTS (Kumho Truck&Bus Tire Service)는 금호타이어의 기술이 집약된 트럭·버스용 대형 타이어 전문 유통 브랜드다.
[미디어펜=김연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