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박재훈 기자]혼다코리아가 오는 3월 29일 충청북도 증평군에 위치한 벨포레 모토 아레나에서 개최되는 ‘2025 혼다데이 앳 모토아레나’의 참가자 사전 접수를 오픈한다고 28일 밝혔다.
|
 |
|
▲ '2025 혼다 데이 앳 모토아레나' 행사 포스터./사진=혼다코리아 |
‘혼다데이’는 전국 주요 도시 거점으로 진행하는 혼다코리아의 고객 이벤트다. 혼다데이는 앞서 2022년 경기도 양평을 시작으로 강원도 춘천, 경상북도 경주와 상주 등 전국 각지에서 성황리에 진행된 바 있다.
특히 지난해 10월 개최된 ‘2024 혼다데이 앳 경천섬’에는 1200명 이상이 참가하며 혼다의 대표적인 국내 고객 접점 이벤트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2025 혼다데이 앳 모토아레나’는 기존 이벤트와는 달리 ‘바자회’(바이크와 자동차의 모임)라는 콘셉트 아래 혼다 모터사이클과 자동차 고객 모두를 초청해 즐길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된다.
특히 행사 장소인 벨포레 모토 아레나의 넓고 다양한 공간을 활용해 차별화된 축제의 장을 준비할 예정이다.
과거 혼다데이 이벤트 대비 가장 주요한 변화점은 바로 고객이 직접 타고 온 모터사이클로 모터 아레나의 트랙을 달리는 혼다 스몰 펀 트랙 체험이다.
혼다 스몰 펀 트랙 체험은 혼다 125cc 이하 모터사이클 대상이며 사전 접수 시에 신청한 고객에 한해 진행된다. 1인승 및 2인승 레저 카트 체험 역시 사전 접수 시에 신청할 수 있다. 이외에도 혼다 모터사이클 및 자동차 신차 전시, 시승, 안전운전 체험, 혼다 오너스 라운지, 남녀노소 즐겁게 참여 가능한 미니 아케이드 등 보다 풍성한 행사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2025 혼다데이 앳 모토아레나’는 참가자 사전 접수는 1, 2차로 나눠 진행된다. 1차 사전 접수 티켓 오픈은 혼다 자동차 및 모터사이클 고객 대상으로 3월 4일부터 3월 5일까지 이틀간 진행되된다. 2차 사전 접수는 3월 6일 오픈해 선착순 마감까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이벤트의 티켓 구매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가능하다. 참가 신청 링크 및 상세 정보는 혼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박재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