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이지은 신곡 '충분하네', 감사의 메시지 담아내

2015-10-28 17:41 | 황국 기자 | yellow30@hanmail.net
[미디어펜=황국 기자]찬양사역자 이지은의 신곡 '충분하네'가 11월 3일 발매를 앞두고 있다.
 
'충분하네'는 이지은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담백하면서 명료한 가사와 멜로디 라인이 곡이 담은 메시지를 표현했다. '지혜도 부도 명예도 주님으로 충분하네'라는 가사는 주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충분히 담아냈다.
   
▲ 소니뮤직엔터테이먼트 코리아 제공
 
이지은은 "진정한 감사는 하나님께서 내게 줄로 재어주신 가족과 형편, 일터와 교회 그리고 나라를 있는 그대로 인정하고 만족하는 것이라는 생각을 하게됐다"는 말로 노래를 만들게 된 이유를 설명했다.
 
이어 "깊어져가는 감사의 계절, 하나님의 능력이 아닌 그분의 성품과 함께하심만으로도 기쁨으로 두손들고 충분하다 고백하는 우리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또한 '맨도롱 또똣 '정글의 법칙' 등에서 다양한 모습으로 사랑받고 있는 배우 이성재가 피처링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은 CBS 라디오 ‘이성재의 CCM 캠프’에서 만난 인연으로 감사의 계절 가을을 맞아 함께 호흡을 맞춘 것으로 알려졌다.
 
이지은은 1집 정규앨범 '기도'를 발표하고 콘서트와 다양한 방송 활동을 하고 있으며 지난 달 디지털 싱글 앨범 '하나님의 그 크신 사랑이'를 발표하고 두 번째 디지털 싱글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