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하나카드, ‘해피 모비(Happy mobi)’카드 출시

2015-10-28 18:23 | 김은영 기자 | energykim831@mediapen.com

[미디어펜=김은영 기자] 하나카드가 SPC그룹과 제휴해 해피포인트 가맹점 이용시 기존 해피포인트 멤버십 적립서비스에 추가 혜택을 더해 최대 20%의 해피포인트를 적립해주는 모바일카드 하나 '해피 모비(Happy mobi)'카드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 하나카드가 SPC그룹과 제휴해 해피포인트 가맹점 이용시 기존 해피포인트 멤버십 적립서비스에 추가 혜택을 더해주는 모바일카드 하나 '해피 모비(Happy mobi)'카드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하나카드
업계 최초 실물없는 모바일 신용카드 '모비원(mobi 1)'카드 출시 이후 5개월만에 하나카드에서 출시하는 모바일카드 후속작이다.

'해피 모비'카드는 해피포인트 가맹점 및 주요 온라인 업종 등 월 통합 최대 1만 포인트 적립이 가능한 특별 적립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국 해피포인트 가맹점에서 5000원 이상 결제시 기존 하나포인트 멤버십에서 제공하는 5% 적립과 함께 추가 15%를 더해 최대 20% 적립(월 4회)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해외 직구족을 위해 해피 모비카드는 해외 이용금액의 5%를 해피포인트로 적립해주는 것은 물론 전월 실적과 상관없이 배송대행업체 '한진 이하넥스' 이용요금 20%(최대 3000원) 할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 밖에 롯데·신라·인터넷면세점, 온라인 쇼핑(옥션·G마켓·G9), 영화관(CGV·메가박스 ·롯데시네마) 등 다양한 업종에서 해피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이렇게 적립된 해피포인트는 전국 6000여개의 파리바게뜨, 파리크라상,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쿠찌, 잠바주스, 빚은 등 해피포인트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하나카드는 SPC그룹과 함께 11월말까지 하나 해피 모비카드 이용고객을 위한 포인트 추가적립 이벤트를 마련했다.

해피포인트 가맹점 혹은 해피포인트 앱(APP)에서 하나 해피 모비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1만 해피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준다.

카드 연회비는 5000원이다. 모바일 직접발급으로 카드 자재비, 배송비 등 발급비용이 불필요해짐에 따라 하나카드는 현재 약 1만원 수준인 플라스틱카드 연회비를 50% 절감하여 고객 혜택으로 전환했다.

하나카드 홍필태 미래사업본부장은 "해피 모비카드는 신청과 발급시에 모두 USIM 본인명의 확인을 통한 '기기인증'을 기본 적용해 본인명의가 아닌 스마트폰에는 카드발급이 불가능하다. 스마트폰으로 직접 발급되는 카드정보는 금융 USIM칩 내 물리적 보안장치(SE: Secure Element)에 암호화되어 저장되기 때문에 보안성 면에서 뛰어나다" 라고 말했다.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