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청담국제고등학교2' 이은샘X김예림, 두 악녀의 재회…포스터 공개

2025-06-12 17:00 | 김민서 기자 | kim8270@mediapen.com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청담국제고등학교 2’가 이은샘과 김예림의 혐관이 담긴 커플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7월 첫 공개를 앞둔 새 드라마 ‘청담국제고등학교 2’(극본 곽영임, 연출 임대웅 박형원)는 귀족학교 청담국제고등학교에서 벌어지는 권력 게임에 청춘 로맨스가 가미된 하이틴 심리 스릴러 드라마다. 시즌1은 신선한 스토리와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등장으로 화제를 모았다.

'청담국제고등학교 2' 포스터. /사진=와이낫미디어, 리안컨텐츠 제공



12일 공개된 커플 포스터 2종에서는 어두운 배경 위로 이은샘(김혜인 역)과 김예림(백제나 역)의 긴장감이 넘치는 모멘트가 담겨 있다. 두 사람은 얼굴을 맞닿은 채 정면을 응시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각기 다른 가치관과 계급 속에서 엇갈린 관계를 형성했던 두 인물은 이번 시즌에서도 여전히 날 선 대립을 이어갈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포스터 상단에 각각 “넌 이해 못 하겠지. 높은 곳에서 세상 내려다보고 살고 있으니까”, “착각하지 마. 그 급에 맞는 걸 넌 나한테 절대 줄 수 없어”라는 문구는 김혜인과 백제나가 서로에게 하고 싶은 말로, 좁혀지지 않는 간극을 함축적으로 나타낸다. 또한 혜인과 제나의 내면을 반영하는 동시에 시즌 2에서도 두 사람의 갈등이 계속될 것을 암시한다.

뿐만 아니라 혜인은 흙수저 최초로 ‘다이아몬드 6’에 입성한다. 학교의 실세였던 제나의 위치가 흔들리는 등 다채로운 에피소드가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다.

한편 ‘청담국제고등학교 2’는 오는 7월 3일 넷플릭스와 웨이브를 통해 190여 개국에서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