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LG전자·TG앤컴퍼니 수험생 위한 이벤트 열어
[미디어펜=이미경 기자] 수험생이 2016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이라는 대장정을 마쳤다. 수능을 준비하느라 고생한 수험생들은 공부를 시간을 보내면서 하고 싶었던 일들을 참고 지냈다.
최근 알바몬이 2016년 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수험생 453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를 보면 수험생들이 수능 후로 가장 받고 싶은 선물 1위는 ‘대학 합격 통보(18.3%)’가 꼽혔다. 2위는 ‘최신형 스마트폰 및 태블릿PC(17.2%)’, 3위는 ‘용돈(17.0%)’이 3위로 타났다.
부모님들은 고생한 수험생에게 기분을 전화시켜주기 위해 어떤 선물을 줄지 고민하고 있다. 부모님들의 걱정을 덜어주고 수험생을 위해 전자업계가 전자기기 이벤트를 열기 위해 나섰다.
▲ 삼성전자 ‘삼성 페이’ 특별 가입 이벤트, LG전자 ‘수능 수험표 인증 이벤트’, TG앤컴퍼니 ‘수험생 격려 이벤트’ |
13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가 201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삼성 페이’ 특별 가입 이벤트를 실시, 수험생에게 풍성한 사은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30일까지 진행된다. 수험생들은 삼성 페이에 신규 가입하고 멤버십, 신용·체크카드, 우리은행 계좌 중 최소 1개라도 등록한 후 삼성 페이 홈페이지에서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삼성 페이에 가입한 수험생은 멸종동물 에디션 급속충전 배터리팩 5만원 할인권, 기어S2 5만원 할인권, 해피머니 5만원 상품권 중 한 가지를 사은품으로 선택할 수 있다. 기어S2를 구매하는 수험생에게도 풍성한 사은 혜택을 제공한다.
수험생이 기어S2를 구매한 후 이메일로 이벤트에 참여하면 선착순 300명에게 에버랜드 자유이용권(1인 2매, 200명)과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기프티콘(1인 1매, 100명)을 증정한다.
LG전자는 25일까지 프리미엄 스마트폰 V10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200GB 용량의 마이크로SD 카드를 증정하는 ‘수능 수험표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LG V10에 기본 탑재된 ‘기프트팩 앱’을 통해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수능 수험표와 함께 자신의 셀피를 찍어 기프트팩 앱에 올리면 된다. 인증 사진은 수험표 속의 수험번호, 증명 사진, 참여자 얼굴이 모두 선명하게 보여야 하며 하나의 수험번호가 중복 등록될 시 무효 처리된다.
이번 메모리 카드 증정은 선착순 9000명에게 제공된다. 배송은 이벤트 마감 14일 이후부터 진행되며 등록 순으로 순차 배송된다. LG V10은 기본 64GB의 내장 메모리가 탑재된 제품이다. 200GB의 외장 메모리를 장착하면 노트북 수준의 저장 공간을 확보할 수 있다.
TG앤컴퍼니는 수험생을 격려하기 위한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TG앤컴퍼니는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LUNA(루나)’ 캐릭터로 만든 16GB OTG USB 메모리카드와 이어캡을 증정한다.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루나 캐릭터 이벤트는 루나 공식 페이스북에서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선 이벤트 게시물 아래에 수험표 인증샷을 남기고 친구를 태그하면 된다. 루나폰의 애칭 또는 루나 2행시를 함께 남긴다면 이벤트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