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고이란 기자] 아우디 코리아는 고객들의 안전한 겨울철 드라이빙을 위해 다음달 1일부터 24일까지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아우디 전 차종 대상으로 ‘2015 아우디 윈터 캠페인’을 실시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아우디 고객이라면 누구나 냉각수·타이어·제동장치·전자장치 등 30가지 필수 항목에 대한 무료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 아우디 코리아 2015 아우디 윈터 캠페인 포스터. /사진=아우디 코리아 |
점검 결과에 따라 고객이 유상 수리를 원할 경우 해당 부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엔진오일, 브레이크패드 및 각종 필터류 등의 소모품 포함), 아우디 순정 배터리 및 와이퍼 블레이드 구입 시에는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보험수리와 타이어 교체는 할인에서 제외된다.
또한 이 기간 동안 일부 아우디 공식 딜러에서 자체 특별 캠페인을 함께 진행한다. 각 딜러 별로 서비스 항목과 할인률이 다를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아우디 공식 서비스 센터에 문의하면 자세한 사항을 안내 받을 수 있다.
2015 아우디 윈터 캠페인’은 사전 예약 시 보다 신속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아우디 공식 홈페이지나 아우디 고객지원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