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국민은행, 'KB골든라이프 자문센터 종로 평창' 오픈

2025-12-04 14:40 | 백지현 차장 | bevanila@mediapen.com
[미디어펜=백지현 기자]KB국민은행은 지난 3일 ‘KB골든라이프 자문센터 종로 평창’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KB국민은행은 지난 3일 ‘KB골든라이프 자문센터 종로 평창’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사진=국민은행 제공.



이번에 문을 연 KB골든라이프 자문센터 종로 평창은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KB골든라이프케어 평창 카운티’ 1층에 신설돼 시니어 맞춤형 ‘토탈 라이프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번 자문센터는 이 공간 안에서 세무 전문가가 상주해 시니어 고객에게 맞춤형 상속·증여 설계 상담을 제공한다. 연금·신탁·법률·부동산·가업승계 등 각 분야 전문가가 순환 배치되어 예약 상담을 통한 전문 자문서비스를 제공하는 점이 기존 자문센터와의 차별점이다.

또한 자산관리 전문 PB와 대면·비대면 종합 자산관리 상담 및 WM상품 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KB금융그룹의 계열사인 KB라이프생명과의 협업으로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도 운영할 예정이다.

한편 오는 16일에는 KB골든라이프케어 평창 카운티 입주민과 평창동 인근 시니어 고객을 대상으로 세미나를 개최한다. 국민은행 소속 변호사와 세무사가 ‘가족 간 갈등 없는 상속·증여 자산관리’를 주제로 강연을 진행하며, 시니어 고객들의 관심이 높은 전통주 문화에 대한 강연도 열릴 계획이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시니어 고객에 대한 깊은 이해와 분석을 바탕으로 풍요롭고 안정적인 노후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