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1층 식품관에선…

2015-12-04 16:07 | 신진주 기자 | newpearl09@mediapen.com

[미디어펜=신진주 기자] 현대백화점은 판교점에서 오늘부터 10일까지 지하 1층 식품관 행사장에서 '디저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4일 현대백화점에 따르면 판교점에서 펼쳐지는 이번 페스티벌은 홍대, 이태원 등 소위 '핫플레이스'에서 인기를 끌고 있지만 백화점에는 입점되지 않은 브랜드를 소개한다. 또 고객 반응이 좋은 브랜드는 정식 입점을 추진할 예정이다.

   
▲ 레드로즈빈에서 판매하는 장미콩팥차. 가격은 4200원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중소 브랜드의 판로 개척을 지원 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기존에 백화점에서 보기 힘든 독특한 디저트 위주로 소개할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페스티벌에는 총 10여개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특히 전라남도 함평의 친환경 팥으로 만든 초콜렛인 '팥콜렛'을 판매하는 '레드로즈빈', 테이스티로드에 프렌치토스트 맛집으로 소개된 '토스트프랑세' 등 독특한 디저트를 대거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레드로즈빈 '장미콩팥차' 4200원, 스타족발 '오리지널 족발' 2만9000원, 토스트프랑세 '마시멜로우' 5300원 등이다.

한편 현대백화점은 '청년창업가 기획전', '사회적기업 특별 초대전' 등 우수한 품질에도 판로가 막힌 브랜드의 판로 개척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