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넥슨, ‘엘소드’ 겨울맞이 축제 기념 성장 지원 이벤트 실시

2025-12-18 16:46 | 배소현 기자 | kei_05219@mediapen.com
[미디어펜=배소현 기자] 넥슨은 코그가 개발한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에 겨울맞이 축제를 기념하는 다양한 성장 지원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넥슨은 코그가 개발한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에 겨울맞이 축제를 기념하는 다양한 성장 지원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사진=넥슨 제공



우선 오는 3월 12일까지 총 3회에 걸쳐 ‘퀵스타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캐릭터 생성 후 던전 5회 플레이 시 99레벨을 달성하고 마스터 클래스까지 전직할 수 있으며 회당 1개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99레벨 이후에는 ‘전투력 부스팅’ 이벤트를 통해 본격적인 전투력 성장을 지원한다. 이벤트 참여만 하면 공명도 200레벨 달성과 함께 ‘+11강 21제련 테네브로스 장비’ 풀세트를 지급하며 단계별 미션 완료 시 다양한 성장 지원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심연 레이드에서 획득할 수 있는 ‘심연의 침전 – 암귀의 무기’를 지급하는 ‘+11강 심연무 지급’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아울러 아바타 염색 시스템 업데이트와 함께 이를 체험할 수 있는 아바타 풀세트와 컬러 팔레트를 제공하는 염색 이벤트를 실시하고, 플레이 환경 개선을 위한 다양한 시스템 개편을 진행했다. 

‘서펜티움’ 레이드 1단계를 싱글 모드로 전환하고 이에 맞춰 패턴을 개선했으며 성장 가이드 중 전직별·콘텐츠별 추천 스킬과 장비 착용 현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강화했다.

이와 함께 크리스마스와 ‘엘소드’ 18주년을 기념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22일부터 게임 접속 시 크리스마스 트리를 꾸밀 수 있으며 트리 완성 시 크리스마스 테마 액세서리 선택 큐브를 획득할 수 있는 티켓을 제공한다. 

이어 오는 27일부터 1월 5일까지는 매일 적정 레벨 던전 3회 클리어 시 18주년 경품 추첨권을 1장씩 지급하며, 이를 통해 갤럭시 Z플립 7, 갤럭시 탭 S11 등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한편, 넥슨은 지난 3일 공개한 겨울 로드맵 영상에서 내년 3월까지 사용할 수 있는 최상급 포스 스킬 ‘스피릿 챌린저’를 포함한 유저 감사 쿠폰을 지급한 바 있다.

[미디어펜=배소현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