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사우역세권 단지"…'김포사우 서희스타힐스' 조합원 모집

2015-12-10 09:45 | 이시경 기자 | ckyung@mediapen.com

[미디어펜=이시경 기자] 일반분양 단지보다 ‘착한 분양가’에 다양한 편의시설과 교육여건을 누릴 수 있는 지역주택조합 단지의 조합원이 될 기회가 제공된다.

서희건설은 이달 ‘김포사우 서희스타힐스 지역주택조합(가칭)’ 아파트의 조합원을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 서희건설의 '김포사우 서희스타힐스 지역주택조합(가칭)' 아파트 조감도

‘김포사우 서희스타힐스 지역주택조합’ 단지는 지하 2층~지상 19층 총 435가구 규모의 단지로, 주택형은 전용 65~84㎡ 등으로 구성된다. 경기도 김포 사우동 299번지 일대에 조성될 예정이다.

수도권의 지역주택조합은 서울·경기도·인천 등지에 6개월 이상 거주한 사람 중 무주택 세대주 및 전용 85㎡ 이하 1주택을 소유한 세대주가 주택법에 의거해 설립하는 조합을 말한다. 조합 설립 후 토지를 매입해 건축하기 때문에 인근 일반분양 아파트보다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다.

해당 단지는 김포도시철도 김포시청역(예정)이 걸어서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2018년 개통되면 9호선과 공항철도역으로 환승이 가능한 김포공항역까지 3정거장 만에 닿게 된다. 또 김포한강로 시네폴리스IC가 뚫리면 올림픽대로에 바로 진입할 수 있다.

단지 인근에 김포시청·김포시법원·김포시보건소 등 관공서와 CGV·김포시민회관·김포공설운동장 등 다양한 문화시설도 자리 잡고 있다. 홈플러스·롯데하이마트 등 쇼핑시설 역시 가까우며 향후 단지 인근에 한강시네폴리스 개발이 예정돼 있다.

교육여건을 살펴보면 사우초·신풍초·김포중·김포여중·사우고·김포고 등 초‧중‧고교와 학원가·공공도서관이 인접해 있고, 다양한 평생학습프로그램이 운영되는 김포평생학습센터도 가깝다.

홍보관은 18일 경기도 김포 사우동 497-1번지에 마련된다.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