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KIA 2026시즌 캐치프레이즈 '다시, 뜨겁게_Always KIA TIGERS' 확정…명예 회복 의지

2026-01-25 17:00 | 석명 부국장 | yoonbbada@hanmail.net
[미디어펜=석명 기자] KIA 타이거즈가 2026시즌 캐치프레이즈를 '다시, 뜨겁게_Always KIA TIGERS'로 확정해 25일 발표했다.

KIA는 지난 3년간 '포효하라', '압도하라' 등 강렬한 메시지를 캐치프레이즈에 담아냈지만, 올해는 다시 명예 회복을 하겠다는 의지를 캐치프레이즈로 표현했다.

KIA가 2026시즌 캐치프레이즈를 '다시, 뜨겁게_Always KIA TIGERS'로 정했다. /사진=KIA 타이거즈 SNS



2024시즌 통합우승을 차지했던 KIA는 '디펜딩 챔피언'이었던 지난 시즌 리그 8위로 떨어져 가을야구 문턱도 넘지 못했다. '다시, 뜨겁게'는 선수단의 불타는 투지, 프런트의 아낌없는 지원, 팬들의 뜨거운 응원을 모두 아우르는 캐치프레이즈로 타이거즈 구성원 모두의 열정으로 그라운드를 뜨겁게 달구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여기에 매 순간 팬과 함께하고, 매 경기 최고의 경기력으로 팬들에게 보답하자는 의미인 'Always KIA TIGERS'를 합쳐 올해 다시 한번 정상에 도전하겠다는 굳은 의지를 담았다.

한편 KIA 선수단은 지난 23일 일본으로 출국해 25일부터 가고시마현 아마미오시마에서 본격적인 스프링캠프에 돌입했다. 2월 22일에는 오키나와로 이동해 3월 7일까지 2차 캠프를 진행한 뒤 3월 8일 귀국할 예정이다.

[미디어펜=석명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