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솔로지옥5' 메기 드디어 등판?…김민지·최미나수 충돌

2026-01-27 12:10 | 김민서 기자 | kim8270@mediapen.com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 시즌5가 메기 입성으로 한층 뜨거워진다. 

넷플릭스는 27일 '솔로지옥' 시즌5의 5-7회를 공개한다. 

'솔로지옥' 시즌5. /사진=넷플릭스 제공



'솔로지옥'은 커플이 돼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 섬, ‘지옥도’에서 펼쳐지는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쇼다.

지난 20일 공개된 '솔로지옥' 시즌5 1-4회는 거침없는 솔로들의 선 넘는 플러팅 전쟁으로 시청자들의 과몰입을 이끌었다. 솔로들의 감정을 자극하는 '솔로지옥' 시그니처 ‘지옥도 게임’은 파격적으로 진화했다. 노코멘트 금지 규칙이 더해진 진실게임은 솔로들의 마음을 격렬하게 요동치게 했다. 무엇보다 시시각각 엇갈리는 러브라인 속 천국도행을 쟁취한 커플들의 데이트는 시청자들의 설렘을 더했다.

이날 공개되는 5-7회에서는 폭풍처럼 휘몰아친 진실게임 후폭풍이 그려진다. 솔로들은 물러섬 없는 사랑 쟁취전에 뛰어뜬다. 남자들의 팽팽한 신경전에 이어 김민지, 최미나수도 정면으로 맞붙는다. MC들조차 예측을 포기한 최미나수의 선택이 어떤 변수로 작용할지 궁금증이 쏠린다. 

여기에 '솔로지옥'에서 빼놓을 수 없는 ‘메기’가 등장해 지옥도에 거센 지각변동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김재원, 김정현, 박수지 PD는 “2주차는 관계가 본격적으로 변화, 러브라인의 폭과 깊이가 훨씬 다채로워진다”​면서 “다양한 러브라인 속 솔로들의 선택이 어떤 파장을 일으킬지, 그 과정에서의 솔직한 감정들을 재밌게 봐주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솔로지옥' 시즌5 5-7회는 이날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