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벤츠코리아, '온라인 컬렉션 스토어' 오픈

2026-01-27 17:04 | 김연지 기자 | helloyeon610@gmail.com
[미디어펜=김연지 기자]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지난 26일 공식 홈페이지에 '온라인 컬렉션 스토어'를 오픈해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 및 컬렉션' 제품 판매를 시작했다. 이번 스토어 오픈을 통해 고객 접점을 강화하고 제품 구매 편의성을 높일 방침이다.

27일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에 따르면 온라인 컬렉션 스토어는 2023년 입점한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에 이은 신규 온라인 구매 채널이다. 벤츠 코리아는 오랜 기간 높은 판매량을 기록한 모델카, 차량 키 케이스, 키 링, 우산, 차량용 방향제 등 스테디셀러 제품을 시작으로 판매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확대한다. 특히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한정판 모델카 등 차별화된 제품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온라인 컬렉션 스토어' 통해 '액세서리 및 컬렉션' 제품 판매 개시./사진=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제공



현재 벤츠 코리아는 공식 서비스센터 내 입점한 전국 43개 오프라인 '액세서리 & 컬렉션 샵'도 운영 중이다. 이를 통해 온오프라인 경계 없는 편리한 구매 경험을 제공하며 고객 라이프스타일 전반에서 브랜드의 럭셔리 가치를 경험할 수 있게 해 나갈 계획이다.

제품 구입은 벤츠 계정 생성 후 공식 홈페이지 내 스토어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온라인 컬렉션 스토어 오픈 기념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친구를 태그하고 응원 메시지를 남긴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커피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내달 4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한다.

한편 벤츠 코리아는 차량용 방향제와 루프박스 등 테크니컬 '액세서리'를 비롯해 브랜드 로고 디자인을 적용한 가방, 텀블러, 의류 등 다양한 '컬렉션' 제품을 선보이며 브랜드 경험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미디어펜=김연지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