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에미상 수상 '테드 래소' 시즌4, 올 여름 공개

2026-01-29 12:20 | 김민서 기자 | kim8270@mediapen.com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에미상과 골든 글로브를 수상한 애플(Apple)TV 히트작 '테드 래소(Ted Lasso)가 올 여름 시즌4로 돌아온다. 

애플TV 측은 29일 '테드 래소' 시즌4 첫 스틸을 공개했다.

'테드 래소' 시즌4. /사진=애플TV 제공



‘테드 래소’는 열정 가득하지만 축구의 기본적인 룰도 모르는 미국 대학 미식축구팀 감독 출신 ‘테드’(제이슨 서디키스 분)가 영국 프리미어 리그 축구팀 AFC 리치먼드에 새로 부임하게 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성장 스토리를 담은 코미디 시리즈다. 에미상부터 골든 글로브 시상식까지 세계 유수 시상식의 코미디 부문을 휩쓸며 완성도를 입증했다.

시즌 4에서는 테드가 여자 축구 2부 리그 팀 코치로 돌아와 인생 최대의 위기를 마주한다. 테드와 새로운 팀은 한치 앞이 보이지 않는 상황 속에서도 한계에 과감히 맞서는 법을 배우며, 이전에는 상상하지 못했던 극한의 도전에 나선다. 

공개된 스틸에는 혹독한 훈련에 임하는 축구팀 선수들 가운데 서서 미소를 짓고 있는 테드의 모습이 담겼다. 

테드 역의 제이슨 서디키스는 시즌4 주연과 총괄 프로듀서로 나선다. 한나 웨딩햄, 주노 템플, 브렛 골드스타인, 브랜든 헌트, 제레미 스위프트 등 이전 시즌에서 사랑 받은 캐릭터들도 함께 한다. 여기에 타냐 레이놀즈, 주드 맥, 페이 마르세이, 렉스 헤이즈, 아이슬링 샤키, 애비 헌, 그랜트 필리가 새롭게 합류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모던 패밀리’ 프로듀서이자 에미상 수상에 빛나는 잭 버딧이 총괄 프로듀서로 새 시즌에 합류한다. 제이슨 서디키스는 브랜든 헌트, 조 켈리, 제인 베커, 제이미 리, 빌 루벨과 함께 주연 및 총괄 프로듀서로 참여한다. 

브렛 골드스타인은 리앤 보웬과 함께 작가이자 총괄 프로듀서로 이름을 올렸으며, 사라 워커와 피비 왈쉬는 시즌4의 작가 및 프로듀서로, 사샤 게런은 공동 프로듀서로 함께 한다. 줄리아 린든은 시즌4의 작가로 참여하고, 딜런 매런은 각본 편집을 맡는다. 

‘테드 래소’는 제이슨 서디키스, 빌 로렌스, 조 켈리, 브랜든 헌트가 NBC 스포츠의 기존 포맷과 캐릭터를 기반으로 제작했다. 첫 시즌은 코미디 시리즈 중 최다 에미상 노미네이트를 기록했으며, 시즌 1과 시즌 2는 연속으로 에미상 최우수 코미디 시리즈 부문을 수상하는 성과를 거뒀다.

한편,  ‘테드 래소’ 시즌1~3는 애플TV와 티빙 내 애플TV 브랜드관에서 정주행할 수 있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