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뮤지컬 배우 카이가 비밀스러운 공간으로 관객들을 초대한다.
소속사 EMK엔터테인먼트는 “카이가 3월 21~22일 양일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우리WON뱅킹홀에서 단독 콘서트 ‘카이 인 더 히든 팰리스(KAI in the HIDDEN PALACE)'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카이의 오는 10일 5집 앨범 '카이 온 뮤지컬 파트.2(KAI ON MUSICAL Part.2)' 발매를 기념하기 위해 마련한 단독 콘서트다.
앨범 타이틀곡은 뮤지컬 ‘와일드 그레이’의 ‘당신의 눈’이다. 앨범으로만 확인할 수 있는 스페셜 넘버와 카이가 독일어로 부른 넘버 등 총 8곡이 수록됐다.
2011년 ‘스토리 오브 마이 라이프’로 뮤지컬 무대에 정식 데뷔한 카이는 ‘지킬 앤 하이드’, ‘프랑켄슈타인’, ‘베토벤’, ‘팬텀’ 등 대형 창작 뮤지컬과 라이선스 작품을 오가며 존재감을 쌓아온 대한민국 대표 뮤지컬 배우다.
클래식 성악을 전공한 그는 안정적인 발성과 절제된 감정 표현을 무기로, 작품의 완성도와 무대의 품격을 끌어올리는 배우로 평가받고 있다.
최근에는 13년 만에 발표한 두 번째 일본 정규 앨범 ‘KAI ON MUSICAL-JAPAN’을 통해 도쿄 니혼바시 미츠이홀에서 단독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그는 현재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 중인 뮤지컬 ‘한복 입은 남자’로 관객들과 호흡하고 있다.
한편, 카이의 단독 콘서트 ‘카이 인 더 히든 팰리스’ 티켓 팬클럽 선예매는 오는 5일 오후 8시부터 8일까지 진행된다. 이어 9일 오후 8시 공식 채널을 통해 일반 예매가 열린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