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HMC투자증권, 제6기 우수직원 해외연수

2015-12-14 14:49 | 김지호 기자 | better502@mediapen.com
   

[미디어펜=김지호 기자] HMC투자증권은 지난 10일부터 3박4일간 중국 상해에서 제6기 우수직원 해외연수(HMC Global Insight Program:이하 HMC GIP)를 시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해외연수는 우수임직원 23명을 대상으로 중국 금융시장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한편, 현지 금융기관들과의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진행됐다.

먼저, 1일차에는 상해증권거래소를 방문해 중국 증권시장의 거래제도와 시스템 등을 점검했으며, 2일차는 게이트웨이 펀드 운용으로 유명한 부동산전문운용사 Gaw캐피탈 등 현지 금융기관을 방문, 중국금융시장을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현지 증권사 수석 애널리스트 및 Gaw캐피탈 상해지사 대표 등 중국 금융전문가와의 만남을 통해 중국금융시장의 현 주소를 짚어보고 한국 금융과의 관계에 대해 깊이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3일차와 4일차에는 상해 주요 상업지구 및 명소들을 견학하며, 중국의 발전과 문화를 느껴볼 수 있는 일정으로 마무리 했다.

이번으로 6번째를 맞이하는 HMC GIP는 각 부서에서 선발된 우수임직원들의 글로벌 인사이트 함양을 위해 중국, 홍콩, 일본, 싱가포르 등 아시아의 주요 선진 금융시장을 견학하는 한편, 해당 국가들의 문화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현대자동차그룹의 위상에 맞는 글로벌 인재육성에 기여하고 있다.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