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세헌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고객이 준비한 선물과 케이크를 산타가 직접 객실로 배달해주는 '겨울상회 산타' 이벤트를 연다.
오는 20일까지 한화리조트 홈페이지(www.hanwharesort.co.kr)에 사연과 함께 예약일자, 이용지역, 산타 방문일자를 남겨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21일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뽀로로룸이 있는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와 용인 베잔송에서는 '겨울상회 노래자랑' 이벤트를 연다.
오는 25일까지 뽀로로룸을 배경으로 영상을 촬영해 한화리조트 페이스북에 올린 사람 중 60명을 추첨해 뽀로로 인형 등 상품을 준다.
한화 아쿠아플라넷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아쿠아 산타 축제'를 연다.
아쿠아플라넷 일산은 24일부터 27일까지 산타 모자, 산타 수염, 머리띠, 망토 등 크리스마스 복장을 한 고객에게 입장권을 50% 할인해준다.
오는 20일부터 27일까지는 매일 낮 12시와 오후 3시 30분에 메인 수조 속에 산타가 나타나 가오리들에게 선물을 주는 피딩쇼도 선보인다.
아쿠아플라넷 여수는 연인들에게 크리스마스 커플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오는 31일까지 홈페이지(www.aquaplanet.co.kr/yeosu)에서 쿠폰을 출력해오면 패키지 상품을 30% 할인받을 수 있다.
24~25일에는 아쿠아리움에 산타가 나타나 아이들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