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NS홈쇼핑 '2016년 헌혈시무식'으로 사랑나눔 실천

2016-01-04 15:56 | 신진주 기자 | newpearl09@mediapen.com

4년째 헌혈시무식 "임직원 건강한 몸과 마음 있어 가능한 일"

[미디어펜=신진주 기자] NS홈쇼핑은 2016년 새해를 맞이해 경기도 판교 사옥에서 직원 대상 헌혈시무식을 실시했다.

4일 NS홈쇼핑에 따르면 헌혈 행사는 공식 시무식이 끝난 직후인 오전 10시부터 사옥 앞에 마련된 대한적십자사 헌혈 차량에서 진행됐다.

   
▲ NS홈쇼핑은 2016년 새해를 맞이해 경기도 판교 사옥에서 직원 대상 헌혈시무식을 실시했다./NS홈쇼핑

2013년 부터 실시해 올해로 4년째 맞는 이번 헌혈시무식은 사전 신청으로 참가 시간을 분배해야 할 만큼 임직원들의 높은 관심을 이끌어냈다.

지난 해 12월 28일부터 접수한 사전 신청은 하루 만에 당초 계획한 100명이 몰리며 조기종료 했고, NS홈쇼핑은 사전 신청자 100명에게 건강 관리를 위한 웨어러블 스마트 밴드를 선물했다.

회사 측은 "NS홈쇼핑 임직원들의 건강한 몸과 건강한 마음이 있기에 매년 헌혈시무식을 진행할 수 있다"며 "삶의 가치창출과 행복 나눔을 사명으로 더나은 세상을 만드는데 앞장서는 NS홈쇼핑이 되겠다"고 전했다.

이번 헌혈에 동참한 인사팀 이준희 대리는 "사전신청을 하고 일주일간 연말 술자리도 빠지며, 헌혈을 준비했다"며 "건강도 챙기고 보람도 느끼며 새해를 맞이할 수 있어 뿌듯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NS홈쇼핑은 '헌혈 시무식' 외에도 저소득층 아이들을 위한 '사랑의 김장통', '초록어린이우산재단과 MOU', '대전 척수장애인협회 물품기부' '사랑의 공부방' 등 매년 지속적으로 임직원 참여형 나눔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