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7일까지 할인율 최대 20% 쿠폰·적립금 5% 증정
[미디어펜=신진주 기자] 지난주 소한이 찾아오면서 전국이 꽁꽁 얼어붙었다. 강한 바람과 영하의 날씨가 계속되면서 피부는 더욱 건조해지는 시기다.
겨울철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를 촉촉하게 지켜주는 크림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는 가운데 NS홈쇼핑의 온라인몰인 NS몰이 오는 17일까지 NS홈쇼핑 단독 뷰티 브랜드인 '엘렌실라' 브랜드위크를 실시해 주목된다.
▲ NS몰 엘렌실라 에센스팩트 단독 론칭 테스터 모집/ NS홈쇼핑 |
엘렌실라는 달팽이크림으로 지난해 NS홈쇼핑 베스트 상품에도 오른 뷰티 브랜드다.
이번 브랜드 위크에서는 피부 고민이 증가하는 건조한 겨울 시즌에 맞춰 피부 노화 완화에 도움이 되는 '달팽이 점액'을 베이스로한 엘렌실라의 다양한 상품들을 알뜰한 가격과 구성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스테디 셀러인 달팽이크림 4통과 초극강 보습의 메딜란100% 크림 5통, BB크림과 미스트 세안솝 까지 구성된 세트를 7만9200원에 만날 수 있으며, 고함량 캐비어라인은 크림, 앰플, 아이크림을 1+1구성으로 4만7200원에 판매한다.
일부 세트에 한해서는 설선물용으로 적합한 선물상자도 증정한다. 브랜드 위크에 선보이는 상품은 최대 20% 쿠폰과 5% 적립금을 증정한다.
브랜드 위크 기간동안에는 NS홈쇼핑 단독 론칭 상품인 '엘렌실라 달팽이 에센스 파운데이션' 테스터도 모집한다. '엘렌실라 달팽이 에센스 파운데이션'은 달팽이 점액성분과 에센스가 67% 이상 함유돼 촉촉하게 피부단점을 커버해주고 SPF50+/PA+++ 제품으로 자외선 차단기능을 더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다.
메이크업 베이스와 파운데이션이 마블링돼 간편하게 자연스럽고 화사한 피부톤을 연출할 수 있다.
NS몰 관계자는 "한파가 몰아치면서 실내온도를 올리면 피부는 쉽게 건조해 질 수 밖에 없다"며 "달팽이 점액은 강력한 안티에이징 성분중 하나로 겨울철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지켜줘 인기가 많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이번 브랜드 위크에는 달팽이 점액과 에센스를 기본 베이스로 한 다양한 엘렌실라 제품을 알뜰한 가격에 구성해 선보이는 만큼 고객들의 호응이 기대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