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메이드 스타일의 고급 디저트 케이크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파리크라상의 대표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고급 디저트 케이크 시장에 홈메이드 스타일의 프리미엄 케이크 3종을 14일 출시했다.
▲ 파리크라상의 대표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고급 디저트 케이크 시장에 홈메이드 스타일의 프리미엄 케이크 3종을 14일 출시했다./파리바게뜨 |
최근 해외 유명 고급 디저트 케이크의 잇따른 국내 출시와 불황 속 소소한 사치를 즐기는 ‘작은 사치’ 소비 트렌드가 인기를 끌면서 파리바게뜨는 가지각색의 맛과 디자인을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디저트 케이크 3종을 출시했다.
이중 ‘딸기레어치즈케이크’는 눈처럼 하얗고 진한 레어치즈 위에 촉촉한 화이트 스폰지와 상큼한 딸기 젤리가 층을 이룬 케이크로, 케이크 상단에는 초콜릿과 생딸기가 체스판처럼 장식된 매력적인 딸기 치즈 케이크다.
‘초코우유푸딩케이크’는 바삭한 초코크런치와 부드러운 우유 크림, 달콤한 초코무스크림이 층층이 쌓아 올려진 떠먹는 케이크로 부드러운 푸딩과 바삭한 크런치가 만나 뛰어난 식감을 지니고 있다.
함께 선보인 ‘부드러운블루베리요거트’ 케이크는 신선한 베리류 과일을 장식한 부드러운 요거트 케이크로 상큼한 블루베리 요거트 무스를 더한 케이크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프리미엄 케이크 3종은 맛과 디자인에서 품격이 다른 홈메이드 스타일의 고급 디저트 케이크”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