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데이 이벤트 2016년에도 운영 지속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프리미엄 자연 아이스크림 카페 나뚜루팝이 활기찬 2016년 원숭이해를 맞아 신제품 아이스크림 케익 ‘정글 몽키’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 프리미엄 자연 아이스크림 카페 나뚜루팝이 활기찬 2016년 원숭이해를 맞아 신제품 아이스크림 케익 ‘정글 몽키’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나뚜루팝 |
이번에 선보이는 ‘정글 몽키’는 희망찬 새해가 연상되는 밝은 콘셉트의 케익으로 정글에서 뛰어 노는 원숭이의 역동적인 모습을 담았다.
모든 연령층이 좋아하는 ‘녹차가 맛있는 우유’를 베이스로 쌉싸름한 녹차와 부드러운 우유의 조화로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2016 초코사인판’과 귀여운 원숭이 장식품으로 깜찍함을 더했다. 가격은 3만원.
나뚜루팝 관계자는 “2016년 붉은 원숭이해를 맞아 나뚜루팝과 함께 밝고 활기차게 시작하기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신제품 ‘정글 몽키’를 준비했다”라며, “나뚜루팝의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아이스크림과 함께 즐겁고 행복한 시간 가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나뚜루팝은 지난해 1월 처음 시작한 ‘팝데이’를 2016년에도 지속 운영한다. ‘팝데이’는 매월 숫자 8이 들어가는 8일, 18일, 28일에 나뚜루팝 매장에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벤트이다.
다가오는 8일에는 3가지 맛 아이스크림을 맛볼 수 있는 트리플컵 제품을 1개 더 제공해 1만원에 판매하며, 18일에는 멀티플컵이 6천원, 또 28일에는 나뚜루팝의 아이스크림 케익 ‘하트하트 팝팝’과 ‘정글 몽키’를 5천원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