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유스카이항공, 한국항공전문학교와 산학협력 MOU

2016-01-21 17:25 | 백지현 기자 | bevanila@mediapen.com

조종사 교육생 비행교관 채용 예정

[미디어펜=백지현 기자]유스카이항공과 한국항공전문학교가 양질의 조종사 발굴을 위해 힘을 합친다.

   
▲ 유스카이항공은 지난 20일 오후 2시 서울 강서구 공항동에 위치한 유스카이항공 서울 지사에서 한국항공전문학교 울진비행훈련원와 산학협력 MOU를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유스카이항공

유스카이항공은 지난 20일 오후 2시 서울 강서구 공항동에 위치한 유스카이항공 서울 지사에서 한국항공전문학교 울진비행훈련원와 산학협력 MOU를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양 기관간 협력을 기반으로 항공분야 실무지식과 현장경험을 습득한 선도인력의 지속적인 양성 및 이들 인력의 취업 활성화 등을 주요 내용으로 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유스카이항공은 울진비행훈련원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조종사 자격(PPL, IFR, CPL, MEL)을 취득한 조종사 교육생을 추천 받아 자사 비행교관으로 채용할 예정이다.

이날 체결식에서 이덕형 유스카이항공 대표는 “수많은 항공 분야 우수 인재들이 배출되고 있는 한국항공전문학교 울진비행훈련원과 함께 협력하게 돼서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김형군 글로리아교육재단 항공사업단장은 “이번 유스카이항공과의 인턴쉽 협약을 통해 우리의 인재들이 값진 현장 경험과 더불어 우수한 비행실력을 보유한 조종사로써 거듭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