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GS25매니아 필수앱 '나만의냉장고', 업그레이드로 대변신

2016-02-04 16:50 | 신진주 기자 | newpearl09@mediapen.com

 GS25, 나만의냉장고로 GS25 행사상품·추천특화상품 구매 가능

[미디어펜=신진주 기자] 1+1 등 증정품을 보관할 수 있어 GS25 매니아가 사랑하는 애플리케이션 '나만의 냉장고'가 업그레이드 됐다.

4일 GS리테일에 따르면 기존 '나만의 냉장고'앱에 GS25 인기행사상품을 모바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했다. 또 결제도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했다.

   
▲ GS리테일에 따르면 기존 '나만의 냉장고'앱에 GS25 인기행사상품을 모바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했다./GS리테일

GS25는 매월 600~700여 종류의 행사상품에 대해 1+1, 2+1, 덤증정 등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행사상품 중 고객들의 니즈가 높은 상품 위주의 모바일 판매를 진행하게 됐다.

고객들은 이제 GS25 점포에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오프라인 점포에서 구매하는 것과 똑같이 덤증정, 할인, 적립 등 모든 혜택을 동일하게 누리며 인기 행사상품과 추천특화상품을 모바일로 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나만의냉장고에서 구매를 할 경우 미리 등록된 LGU+ 멤버십 15% 할인과 GS&POINT 1% 적립이 자동으로 진행되며, 신용카드, 휴대폰소액결제, 실시간 계좌이체, 모바일팝 등 다양한 결제 수단을 통해 결제할 수 있다.

스마트폰으로 나만의냉장고에서 행사 상품을 구매하면 구매한 상품뿐만 아니라 증정품까지 앱 보관함에 상품이 보관되고, 언제 어느 점포에서든지 상품을 찾아갈 수 있으며, 보관된 상품을 지인에게 모바일로 선물도 할 수 있다.

또 GS25는 점포에서 계산을 직접 진행하는 경영주 및 근무자와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이 보다 편리하고 빠르게 계산을 할 수 있도록 '삑~' 결제를 도입했다.

기존 각 각 따로 진행해야 했던 할인, 적립, 증정품 보관, 결제 절차를 QR코드에 모두 담아 계산 시 QR코드를 한 번만 '삑~' 스캔하면 할인, 적립, 증정품, 결제 등이 자동으로 처리되는 결제방식으로, 3~4단계의 결제를 한 번으로 줄어든다.

이 밖에도 GS25는 다음 달 초부터 나만의냉장고를 통해 고객이 도시락을 주문할 수 있는 도시락 예약주문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신학동 GS리테일 편의점사업부 나만의냉장고 담당자는 "스마트폰은 기계가 아닌 문화이자 생활이 됐고 스마트폰을 이용한 서비스와 쇼핑도 갈수록 증가하고 있다"며 "이러한 상황에 맞춰 GS25도 나만의냉장고를 통해 고객들이 인기 행사상품과 추천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하고 나만의냉장고 쇼핑족을 위한 파격적인 이벤트와 상품소싱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