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KT·SK텔레콤, 무료 콘텐츠부터 경품행사까지
[미디어펜=고이란 기자] 이동통신 3사가 설날을 맞아 온 가족이 모여 시청할 수 있는 다양한 할인 행사를 준비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LG유플러스는 자녀들을 위한 애니·키즈, 20~40대 성인, 부모를 위한 영화 VOD를 설 연휴가 끝나는 10일까지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 영화 '쿵푸팬더2' 스틸컷 |
또한 U+ tv G에서는 잭 블랙의 목소리 출연으로 최근 극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쿵푸팬더3’의 시리즈인 쿵푸팬더1, 쿵푸팬더2 VOD를 단독으로 무료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이번 ‘설프라이즈’ 할인 VOD 중 가장 인기가 많았던 VOD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설 맞이 선물을 증정한다. 캐논 DSLR 더블패키지(1명)와 제사 음식이 지겨웠던 가족을 위한 온 가족 외식 상품권(10명), 설 선물 1순위 홍삼 건강세트(10명)를 제공한다.
SK브로드밴드는 B tv에서 설 연휴를 맞아 영화와 해외시리즈 등 다채로운 VOD 콘텐츠 특집을 편성하고 선물도 증정한다.
이번 연휴기간 ‘B tv 설 특집관’은 마블, DC코믹스의 히어로 연대기, 역대 중국액션 영화 베스트, 내부자들·히말라야 등 국내외 최신 흥행영화, 007·미션임파서블 등 액션대작, 명작클래식 등 총 130여 편의 VOD를 30% 할인가로 제공한다.
▲ 영화 '내부자들' 스틸컷 |
SK브로드밴드는 B tv 설 특집 콘텐츠를 시청한 고객 중 230명을 추첨해 신라호텔 숙박권, CJ 외식상품권, 어벤져스 한정판 스틸북 DVD, CGV 영화예매권 등 선물을 준다. 이번 이벤트는 14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5일 B tv 홈페이지에 공지한다.
KT는 설 연휴를 맞아 올레tv와 올레tv모바일을 통해 최신 인기 영화 할인 제공은 물론 다양한 경품 혜택을 담은 설 특집관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올레tv는 오는 10일까지 ▲황금연휴 최신영화·인기작 대방출 ▲디즈니 경품이벤트 ▲굿 다이노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사도, 인사이드아웃, 피터팬, 인턴 등 최신 영화 50여편을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한다. 인사이드아웃, 빅히어로, 업 등 디즈니 VOD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프린세스 아카데미 티켓(10명), 디즈니 럭키박스(100명), 크록스 클로그(100명) 등 총 200여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굿다이노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굿다이노 드림패키지(알로 피규어&쿠션)을 제공한다.
올레tv모바일에서도 10일가지 모바일 앱 로그인 고객 전원에게 tv포인트를 증정하는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레tv모바일에 로그인 해 매일 이벤트 응모만 해도 하루 최대 tv포인트 5000원을 즉시 받을 수 있으며, 적립된 포인트로 올레tv와 올레tv모바일 유료 VOD를 시청할 수 있다.
▲ 영화 '인사이드 아웃' 스틸컷 |
유희관 KT 미디어사업본부 본부장은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맞아 긴 연휴 동안 고향 가는 차 안에서, 가족끼리 오손도손 모여서 올레tv의 다양한 콘텐츠를 마음껏 즐기실 수 있도록 올레tv와 올레tv모바일에서 특집관을 구성했다”며 “국내 최다 19만편의 VOD를 고객들의 성향에 따라 즐기시는 것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시어 풍성한 혜택도 받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