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아시아나항공-국민은행, 'KB아시아나ONE통장' 출시

2016-02-19 15:48 | 백지현 기자 | bevanila@mediapen.com

[미디어펜=백지현 기자]아시아나항공이 국민은행과 손잡고 ‘KB아시아나ONE통장’ 상품을 선보였다.

아시아나항공이 KB국민은행과 손잡고 ‘KB아시아나ONE통장’ 상품을 선보였다./아시아나항공

19일 아시아나항공에 따르면, KB아시아나ONE통장은 금융 및 항공서비스가 결합된 국내 최초의 항공 마일리지 적립 가능 입출금 상품으로 가입 후 일정 금액을 예치할 경우 항공 마일리지가 추가 지급되는 상품이다.

아시아나항공은 KB아시아나ONE통장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매월 통장 평균 잔액 기준 50만원 당 4마일의 적립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급여, 연금 수령, 가맹점 대금 중 1개 이상의 자동이체 발생 고객 및 해당 통장을 통한 국민카드 결제 출금액이 월 5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 각각 추가 20마일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월 최대 3,040마일까지의 마일리지 적립 혜택이 제공되게 된다.

아울러 전년도 마일리지 적립 실적에 따라 추가 마일리지 및 국민은행 창구 우대환율(50%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할 계획이다.

아시아나항공 두성국 여객마케팅담당 상무는 “항공서비스와 결합한 금융상품 출시를 통해 여행에 대한 니즈가 있는 고객들에게 실질적 혜택을 드리고자 했다”며 “향후에도 아시아나항공은 실생활과 밀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시아나항공과 국민은행은 이번 신규 상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19일부터 4월 29일까지 KB아시아나ONE통장 신규 가입 고객 및 자동이체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대 10만 마일의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를 제공하는 특별 공동 이벤트를 실시한다. 상세한 내용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