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넥슨 'HIT'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어나더 배틀 '개봉박두'

2016-02-19 16:59 | 이미경 기자 | leemk0514@mediapen.com
넥슨의 '히트'가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유저들에게 풍성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넥슨은 오는 25일 초대형 모바일 RPG 'HIT(히트)'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ANOTHER BATTLE(어나더 배틀)'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넥슨 초대형 모바일 RPG 'HIT(히트)'



먼저 신규 도전 모드인 '혼돈의 균열'을 선보인다. 혼돈의 균열은 50레벨부터 입장할 수 있으며, 총 10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돼 있다. 기존 모드와는 달리 보유한 모든 캐릭터가 팀으로 참여하며 '태그 시스템'을 활용해 보유한 캐릭터를 번갈아 사용할 수 있다.

태그 후 새롭게 전투에 참여한 캐릭터는 능력치가 일시적으로 상승하며 전투에서 빠진 캐릭터는 대기 중에 체력을 회복하게 된다. 이를 통해 전투 중 위급 상황을 탈피하고 연계기를 발동시키는 등 한층 더 발전한 전략적인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

보다 편안한 파티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신규 편의 기능도 추가한다. 게임 내 로비에 '알림 센터'를 추가해 '레이드', '길드 대전'의 초대 메시지와 실시간 콘텐츠 시작 알림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HIT는 25일 출시 100일을 기념하기 위해 24일까지 '100일 전야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 시간대에 따라 모험 포인트 및 경험치 증가권, 즉시 완료권, 옵션 수치 변경권, 영웅 이상 보석 및 장비 소환권 등 풍성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미디어펜=이미경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