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오늘날씨, 햇살 좋지만 강한 바람…나들이객 일기예보 관심

2016-02-21 06:25 | 김세헌 기자 | betterman89@gmail.com
21일 오늘은 전국 대부분 지역이 맑은 날씨가 되겠으나, 기온이 어제보다 3-4도 정도 내려가겠다. 


여기에 바람도 약간 강하게 불면서 체감온도가 더 떨어지겠다. 어제와 비교해 날씨가 조금 추워지는 관계로 따뜻한 옷이 필요하겠다. 

기상청 날씨예보(일기예보)에 따르면 오늘 우리나라는 서해상에 위치한 고기압의 영향을 받겠다.

오늘 아침 기온 서울 -4도 전주 -4도 부산 -1도가 예상되고, 낮 기온 서울 3도 전주 5도 부산 8도가 예상된다. 

오늘 아침 현재 호남지역에 구름 끼어 있고, 강원산간으로는 구름 많고, 눈이 조금 내리고 있다. 동해안 지역으로 건조특보가 발효 중이다. 

오늘 아침까지 제주남쪽먼바다는 바람이 강하게 물고 물결도 최고 4m로 높게 일다가 점차 낮아지겠다. 그 밖의 해상에서는 0.5-3.0m로 일겠다. 

내일(22일)은 전국이 흐리고, 제주와 전남남해안은 늦은 오후부터 비가 내릴 것으로 예상된다. 

내일 아침기온 서울 –4도 등 전국이 -4도 안팎을 보이겠고, 낮 기온 서울 5도 전주 7도 부산 7도가 전망된다. 

기상청은 “다음 주 화요일 서울경기와 충남에 눈비가 수요일에는 강원영동에 눈이 내리겠다”고 전했다.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