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신라면세점 봄맞이 동인비·딥티크 등 뷰티클래스 열린다

2016-02-25 13:16 | 신진주 기자 | newpearl09@mediapen.com
[미디어펜=신진주 기자] 신라면세점이 다가오는 봄을 맞아 '스프링 뷰티(Spring Beauty)'를 주제로 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5일 신라면세점에 따르면 서울점은 '신라면세점과 떠나는 50일간의 뷰티 트립(Beauty Trip)' 행사를 개최한다.

신라면세점이 다가오는 봄을 맞아 '스프링 뷰티(Spring Beauty)'를 주제로 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4일 한방화장품 '동인비'를 시작으로, '루나솔'(3월11일), '어반디케이'(3월25일), '달팡'(4월8일), '딥티크'(4월15일) 등 인기 있는 기초, 색조, 향수 5개 브랜드와 함께 뷰티 강좌가 열린다.

클래스 별로 16명을 초청하며, 봄맞이 피부관리 및 여행지 메이크업 등 다양한 강좌를 제공한다.

참여고객 전원에게는 세면도구 파우치와 브랜드별 사은품으로 구성된 선물을 증정한다.

행사는 서울점 VIP룸에서 진행되며 신라면세점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응모할 수 있다.

인천공항점에서는 '코스메 데코르테', '라프레리', '메이크업포에버' 등 7개 화장품 브랜드의 샘플 1만개를 무료로 증정하는 '스프링뷰티프리기프트'행사가 진행된다.

신라면세점에서 발송한 문자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받은 메시지를 제시하면 원하는 브랜드 1개의 샘플을 받을 수 있다.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샘플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이 밖에 기간 내 화장품·향수 상품을 2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2만원 선불카드도 증정한다.


[미디어펜=신진주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