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KB손해보험, 취약계층 지원 위해 1억원 성금 전달

2016-02-28 16:04 | 정단비 기자 | 2234jung@mediapen.com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KB손해보험이 취약계층 등을 위해 대한적십자사에 성금을 기부했다.

KB손해보험은 지난 26일 서울 남산동에 위치한 대한적십자사에서 허정수 부사장(오른쪽)과 대한적십자사 김성주 총재가 참석한 가운데 공익기금 전달식을 갖고 총 1억원의 성금을 기부했다./KB손해보험



KB손해보험은 지난 26일 오후 허정수 부사장과 대한적십자사 김성주 총재가 참석한 가운데 서울 남산동에 위치한 대한적십자사에서 공익기금 전달식을 갖고 총 1억원의 성금을 기부했다고 28일 밝혔다. 

15년 넘게 꾸준히 적십자사에 전달되고 있는 이 기부금은 취약 계층 지원 등을 위해 쓰이고 있다. KB손해보험은 기부금 전달 외에도 전국에 위치한 적십자 빵굼터, 국수 나눔터에서 제빵, 제면 봉사활동을 펼치는 등 우리 사회의 취약계층을 위해 다양한 지원 활동을 해오고 있다.

허정수 부사장은 "따뜻한 관심과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저소득 가정 아이들에게 오늘 전달한 성금이 작은 선물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KB손해보험은 2016년에도 지속적인 나눔경영 실천을 통해 고객과 사회에 희망을 전하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