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BC카드, 봄맞이 에버랜드 특별 할인 이벤트 진행

2016-03-02 17:51 | 정단비 기자 | 2234jung@mediapen.com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BC카드가 에버랜드 관련 이벤트를 연다.

BC카드가 3월 한달 동안 에버랜드를 방문하는 고객을 위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BC카드가 3월 한달 동안 에버랜드를 방문하는 고객을 위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3월 31일까지 에버랜드 현장 매표소에서 BC 신용카드로 자유이용권 구매 시, 동반 1인 자유이용권을 무료로 제공하는 1+1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BC카드와 에버랜드 홈페이지에서 출력한 쿠폰을 제시하는 고객은 동반 최대 3인까지 자유이용권 3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번 할인 혜택은 카드 이용 실적에관계없이 행사 기간 중 1회 제공된다.

해당 기간 동안 에버랜드 할인 혜택이 담긴 BC카드를 소지한 고객은 에버랜드 홈페이지에서 자유이용권 예매시 추가 할인 혜택이 더해져 정상가에서 약 60% 할인된 가격인 1만9900원에 결제할 수 있다.(1인 1매 할인 혜택 제공)

이 외에도 3월에 에버랜드 내 매표소, 식음료 매장, 기념품 판매점 등에서 BC Pay로 결제하는 고객은 건당 최대 5천원까지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캐시백 혜택은 이벤트 기간 중 최대 3회 제공된다.(단, 일부 매장은 제외)

BC카드 영업총괄부문장 채종진 부사장은 "봄을 맞아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는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BC카드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과 제휴 이벤트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