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G마켓∙옥션 사이트서 물건 살때도 삼성 페이 '핀테크 껑충'

2016-03-07 17:36 | 신진주 기자 | newpearl09@mediapen.com
[미디어펜=신진주 기자]G마켓과 옥션을 운영하고 있는 이베이코리아가 삼성전자와 '온∙오프라인 핀테크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지난 4일 역삼동 GFC타워에서 이베이코리아 변광윤 대표(왼쪽)와 삼성전자 토마스고 상무(오른쪽)가 온∙오프라인 통합 핀테크 활성화와 관련한 양해각서(MOU)를 맺고 기념 촬영을 했다. /이베이코리아


7일 이베이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4일 세계 최대 IT기업 삼성전자와 함께 '온∙오프라인 핀테크 활성화'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역삼동 GFC타워에서 진행된 이번 체결식에는 이베이코리아 변광윤 대표와 삼성전자 토마스고 상무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양 사는 이번 양해각서 체결을 통해 ▲이베이코리아(G마켓∙옥션∙G9) 사이트 내 삼성 페이 온라인 결제 적용 ▲삼성 페이 사용 고객에게 G마켓∙옥션∙G9 사이트 방문 유도 및 혜택 제공 ▲온∙오프라인 통합 핀테크 시장 활성화에 적극 협력 등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며 연 내 가시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베이코리아 변광윤 대표는 "이베이코리아의 스마일페이∙스마일캐시와 삼성전자의 삼성 페이가 함께 손을 잡고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온∙오프라인을 통합한 핀테크 활성화에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신진주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