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쌍용차 전시장만 방문해도 '티볼리 에어'가 내 것

2016-03-14 17:09 | 김태우 차장 | ghost0149@mediapen.com
[미디어펜=김태우 기자]쌍용차가 티볼리에어 출시를 기념해 통 큰 이벤트를 진행한다.

쌍용자동차는 14일 전시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해 신차 ‘티볼리 에어’를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쌍용자동차는 14일 전시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해 신차 ‘티볼리 에어’를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쌍용자동차



오는 5월15일까지 쌍용차 전시장을 방문해 스마트폰으로 전시장 내 QR코드를 스캔하면 모바일 응모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신차 티볼리 에어(1명) ▲맥북 에어(5명) ▲차량용 공기청정기(50명) ▲영화예매권 2매(200명)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5월23일이다.

쌍용차는 이번 행사를 통해 티볼리 에어를 시승할 수 있는 ‘꽃보다 에어’ 시승단도 함께 모집한다.

시승단에 선정된 뒤 시승 후기를 SNS에 공유하면 심사를 통해 ▲아이패드 에어2(1명) ▲백화점상품권 5만원권(5명) ▲영화예매권 2매(54명) 등을 증정한다.

이밖에 쌍용차는 서울 타임스퀘어와 KTX 정차역인 천안아산역을 비롯한 전국 주요 거점에 티볼리 에어 전시공간을 마련하고 다양한 고객참여행사를 실시할 계획이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