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빨라쪼, 봄 시즌 딸기 메뉴 4종 출시

2016-03-22 14:37 | 백지현 기자 | bevanila@mediapen.com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이태리 정통 젤라또 ‘빨라쪼 델 프레도’가 봄 시즌을 맞아 달콤한 딸기 메뉴 4종을 출시한다.

이태리 정통 젤라또 ‘빨라쪼 델 프레도’가 봄 시즌을 맞아 달콤한 딸기 메뉴 4종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빨라쪼



22일 빨라쪼에 따르면, 봄 제철과일인 딸기를 이용해 △크림치즈 딸기 와플 △요거트 딸기 선데 △딸기 브라우니 △허니 딸기 브레드 4종의 디저트 메뉴를 4월까지 한정 판매한다.

‘크림치즈 딸기 와플’과 ‘요거트 딸기 선데’는 시원한 젤라또와 상큼한 딸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다. ‘크림치즈 딸기 와플’은 바삭한 와플 위에 빨라쪼 인기메뉴인 포르마지오 젤라또와 딸기를 얹었다. 크림치즈가 주는 부드러움과 딸기의 달콤함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요거트 딸기 선데’는 상큼한 요거트 젤라또에 우유 생크림, 시리얼과 딸기잼을 겹겹이 쌓은 아이스크림이다.

딸기로 맛을 낸 베이커리도 선보인다. ‘딸기 브라우니’는 브라우니에 생크림과 딸기를 올리고 초코시럽으로 마무리했다. ‘허니 딸기 브레드’는 부드럽고 달콤한 허니 브레드에 딸기와 생크림을 듬뿍 토핑한 디저트다. 딸기를 꽃모양으로 장식해 화사한 봄 분위기를 한껏 살렸다.

빨라쪼는 주말 동안 신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프라골라 젤라또 한 컵을 증정한다. 기간은 다음달 10일까지며 각 매장 별로 하루에 5명에게 제공된다.

SNS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딸기 메뉴를 먹고 #빨라쪼_달콤한딸기 태그를 달아 업로드 한 뒤 빨라쪼 페이스북에 댓글을 등록하면 된다. 당첨자는 다음달 20일 페이스북 게시판을 통해 발표한다.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