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오늘날씨, 하늘 표정 좋으나 찬바람…'잔뜩 움츠린 봄'

2016-03-24 06:11 | 김세헌 기자 | betterman89@gmail.com
전국 대체로 오늘 맑은 날씨 보이고 있다. 다만 서울의 아침과 낮 온도 어제와 비교 했을 때 2-3도 정도 낮겠고, 오늘 바람이 차가운 날씨 되면서 체감하는 온도는 이보다 더 낮을 것으로 보인다. 


기상청 날씨예보(일기예보)에 따르면 강원지역의 눈비는 오늘 새벽 대부분 그쳤다. 경상도 지역에 내리는 비는 오늘 아침까지 이어지는 곳도 있겠다.

오늘 아침부터 기온이 점차 낮아지고 차가운 바람까지 더해지면서 체감 온도는 더 내려가겠다. 반짝 추위에 몸 상하지 않도록 옷차림에 신경써야겠다. 

오늘 찬 공기로 인해 전국 날씨 춥겠지만 조금은 강한 바람으로 인해 공기는 한결 깨끗해지겠다. 중부지방과 전북지역으로 공기가 탁했었는데, 아침부터는 미세먼지가 해소가 될 전망이다. 

특히 눈비가 내린 강원영동과 울산은 오늘 대기 수준 ‘좋음’이 예상된다. 하지만 공기는 조금 차가워졌지겠다. 또 다시 반짝추위가 시작되면서 전국 날씨 더 싸늘해지겠다. 

오늘 아침 이 시각 현재 전국 고기압의 영향을 받아 남부지방은 대체로 맑겠지만 중부지방은 가끔 구름 많겠다. 

오늘 아침기온 서울은 1도 전주 1도 부산 6도가 예상되고, 낮 기온 서울 11도 전주 13도 부산과 대구 12도가 전망된다. 

[미디어펜=김세헌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