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한화생명 온슈어 연금저축보험 "보험도 가성비 전성시대?"

2016-03-25 17:31 | 정단비 기자 | 2234jung@mediapen.com

한화생명 온슈어/한화생명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떠오르는 소비 트렌드는 무엇보다도 '가성비'다. 지속되는 내수 경기 침체와 불황이 길어질수록 소비자들은 실속 있고 가성비 높은 상품들로 눈길을 돌리고 있다. 보험도 예외가 아니다. 바로 최근 이목을 끌고 있는 '인터넷 보험'이다. 

특히 한화생명 인터넷보험의 경우 고객이 시간이나 장소에 관계없이 인터넷으로 보험 상품을 선택, 비교하고 자신이 원하는 조건에 맞춰 설계부터 가입까지 직접 진행하기 때문에 기존 오프라인 보험의 점포 운영비나 신계약 판매 수수료 같은 사업비 항목을 절감하고 있다.

25일 보험업계에 따르면 한화생명 인터넷보험 온슈어에서 판매중인 '한화생명 e연금저축보험'은 연금저축의 절세 혜택은 기본(연말정산 세액공제 최대 66만원)이며 인터넷보험의 최대 장점인 수수료 절감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더 많은 연금액 적립이 가능하다.
 
또한 연금저축처럼 장기간 운용되는 저축형상품의 경우 공시이율이 중요한데 '한화생명 e연금저축보험'은 3월 기준 공시이율 3.51% 로 업계 최고로 연금수령액 또한 최고 수준이다.

한화생명 온슈어에서는 연금저축 이외에도 연금, 자녀연금, 저축, 정기 보험 등 다양한 상품을 라인업하고 있다. 이 중 자녀연금은 온라인보험업계에서는 한화생명 온슈어에서만 유일하게 판매하는 상품이다. 

학자금형, 결혼자금형, 평생연금형 등을 선택할 수 있어 자녀를 위한 미래목적자금 마련에 유용한 상품이다. 저축보험은 100% 원금보장이 되는 동시에 복리로 불려주는 특장점을 가지고 있어 안정성과 수익성 모두를 취할 수 있는 상품이다. 

상품이 가지고 있는 장점 외에도 올해 1월 자산 100조를 달성한 한화생명이 만든 인터넷보험이기 때문에 안정적이면서도 신뢰할 수 있는 보험사의 상품이란 것이 또 하나의 큰 매력으로 작용한다. 한화생명은 자산 100조 달성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특히 온슈어 보험상품 가입 고객 대상에게 가입감사 상품권 지급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