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드롭탑, 맛·크기 2배 '더블업 패스트리' 6종 출시

2016-03-28 09:35 | 백지현 기자 | bevanila@mediapen.com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커피전문점 드롭탑이 맛과 크기를 2배로 업그레이드한 ‘더블업 패스트리’ 신메뉴 6종을 출시했다.

커피전문점 드롭탑이 맛과 크기를 2배로 업그레이드한 ‘더블업 패스트리’ 신메뉴 6종을 출시했다./드롭탑



28일 드롭탑에 따르면, 더블업 패스트리는 크라상, 아몬드 크라상, 넛크림 크라상, 피넛 데니쉬, 크림치즈 데니쉬, 뺑오쇼콜라 6종으로 구성됐으며 전국 드롭탑 매장에서 판매한다. (특수상권 등 일부 매장 제외)

드롭탑의 ‘더블업 패스트리’ 6종 모두 주문 후 오븐에서 따뜻하게 제공하기 때문에 커피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특히 ‘더블업 패스트리’는 일반적인 패스트리에 비해 더욱 바삭하고, 큰 크기를 자랑하기 때문에 가성비를 생각하는 합리적인 소비자들의 취향에 적격이다.

드롭탑의 마케팅전략실장 이명진 상무는 “요즘 커피전문점에서 음료와 함께 다양한 베이커리를 즐기는 것이 소비자 트렌드”라며 “특히 좋은 재료만을 엄선해서 만들고 있는 드롭탑의 ‘더블업 패스트리’는 맛과 크기를 2배로 업그레이드해 합리적인 소비 성향을 가진 소비자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메뉴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