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백지현 기자]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 아리따움이 4월 1일부터 한 달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 아리따움이 4월 1일부터 한 달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아리따움
1일 아리따움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서는 보습 및 각질 관리 그리고 선케어 제품까지 봄 철 대표적인 피부 트러블 케어를 위한 필수 아이템들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것은 물론 할인과 추가 기프트까지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했다.
KBS 태양의 드라마 속 방영 후 ‘송혜교 립스틱’이라는 애칭을 얻은 라네즈의 ‘투톤 립 바’와 레드벨벳 컬러의 인기로 품절대란을 일으켰던 마몽드의 ‘크리미 틴트 컬러밤’은 최대 20%까지 할인을 제공한다.(일반 회원은 10%, VIP회원은 20% 할인)
또한 아이오페의 ‘퍼펙트 필링 프로그램’과 ‘모이스처 필링 에센스’ 구매 시 ‘아이디얼 클렌징 3종 키트’를, 트러블의 원인이 되는 봄철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라네즈의 ‘올데이 안티폴루션 디펜서’ 구입 시에는 ‘피부 잠금 3종 키트’를 제공한다.
또한 선 케어 제품인 아이오페의 ‘UV 쉴드 선 프로텍터’와 라네즈의 ‘선블록 수프림’은 30%의 할인을, 마몽드의 ‘에브리데이 선크림’은 1+1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 VIP멤버십 회원만을 위해 한율의 ‘어린쑥 수분 진정수’와 아리따움의 ‘동안 미스트 티트리’ 등 진정 미스트 대용량 구매 시 소용량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리따움의 4월 프로모션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 닷컴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4월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 닷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백지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