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원우 기자]국민은행이 일임형ISA 출시를 맞아 사전예약과 이벤트에 돌입한다.
국민은행(은행장 윤종규)은 일임형ISA(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 출시를 기념해 지난 1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일임형ISA 사전상담 예약과 신규가입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국민은행이 일임형ISA 출시를 맞아 사전예약과 이벤트에 돌입한다. /국민은행
이번 'ISA 캐시백 더블 이벤트'는 일임형ISA 출시일인 11일(예정)부터 내달 31일까지 일임형ISA에 신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1등 2명에게 각 500만 원, 2등 10명은 각 100만 원, 3등 20명은 각 50만 원, 행운상 400명에게는 5만 원 등 총 432명에게 캐시백이 지급된다.
특히 국민은행 영업점 또는 인터넷뱅킹(모바일뱅킹)을 통해 사전상담 예약을 한 고객에게는 별도로 2번의 추첨기회를 부여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국민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7월 15일 발표할 예정이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일임형ISA는 가입자의 위험성향과 자금운용 목표에 맞는 모델 포트폴리오를 선택해 투자하는 방식으로, 평소 전문가에게 자산을 관리 받고 싶었던 고객에게 적합하다"며 "일임형ISA를 통해 저금리시대에 필요한 수익과 리스크관리가 결합된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국민은행은 인터넷을 통해서도 일임형ISA 가입이 가능하도록 채널을 확대할 계획이다.
[미디어펜=이원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