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홍짜장, 12일 '성공창업 설명회' 개최

2016-04-05 17:34 | 김연주 기자 | office@mediapen.com
[미디어펜=김연주 기자] 중식창업 프랜차이즈 홍짜장이 소자본 창업자를 위한 '성공사업설명회'를 오는 12일 오후 2시 서울 송파구 가락동 소재 본사 2층에서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중식창업 프랜차이즈 홍짜장이 소자본 창업자를 위한 '성공사업설명회'를 오는 12일 오후 2시 서울 송파구 가락동 소재 본사 2층에서 개최한다./홍짜장


회사는 이번 사업설명회에서 먼저 조리와 물류, 교육 등 홍짜장만의 지원 시스템을 소개한다. 또한 15평 내외 중소 규모의 프랜차이즈 창업을 고려하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상권 및 분석 데이터를 제시하며, 성공창업에 대한 노하우를 전달할 계획이다.

아울러 사업설명회 후에는 짬뽕 및 탕수육 메뉴 조리 체험 및 무료시식 행사가 예정돼 있다.

회사 관계자는 "'싸다, 빠르다, 맛있다’를 슬로건으로 특별한 외부 홍보 없이 가맹점 소개 위주로 지점을 늘리고 있다"면서 "주방장 無, 배달 無, 위생불량 無 등 대중적인 창업 아이템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홍짜장은 서울 및 수도권 위주로 205점을 오픈했으며, 향후 소자본 중식당 창업을 적극 지원해 나갈 계획이다.


[미디어펜=김연주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