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국민카드, 나눔 공유 캠페인 '생각을 나누고 사랑을 더하다' 실시

2016-04-06 11:41 | 정단비 기자 | 2234jung@mediapen.com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국민카드가 나눔 공유 캠페인을 진행한다.

국민카드는 6일 재단법인 해피빈과 함께 고객들이 제안하는 사회공헌 사업 아이디어를 실행하는 나눔 공유 캠페인 '생각을 나누고 사랑을 더하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국민카드



국민카드는 6일 재단법인 해피빈과 함께 고객들이 제안하는 사회공헌 사업 아이디어를 실행하는 나눔 공유 캠페인 '생각을 나누고 사랑을 더하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국민카드의 도움을 통해 의미를 더할 수 있는 아이디어 △지속적인 변화를 도출해 낼 수 있는 아이디어에 대해 지원한다.

아이디어 제안·지원 신청은 오는 30일까지 네이버 해피빈 사이트 내 국민카드 캠페인 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심사를 통해 선정된 나눔 아이디어에 대해서는 사례별로 최대 7000만원까지 지원한다.

또한 선정된 나눔 아이디어에 대해서는 필요시 국민카드 임직원들의 사회공헌 활동과도 연계해 지원할 계획이다.

지원 대상 아이디어 선정 여부는 5월 25일 네이버 해피빈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앞서 국민카드는 지난해에 '생각을 나누고 사랑을 더하다' 캠페인을 통해 187건의 사회공헌 사업 아이디어를 접수받아 학교폭력예방 청소년 심리극 공연, 시각장애아동 촉각점자교재 제작 지원 등 총 12건을 선정하여 나눔 사업을 실천에 옮긴 바 있다. 

국민카드 관계자는 "다양한 나눔의 경험을 공유하고 지원함으로써 건강한 나눔 문화의 확산에 기여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수혜자 중심의 진정한 나눔 활동을 실천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 말했다.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